목록2025/05 (6)
미디어 콘텐츠 스터디

✅ 1. Cube 오브젝트 생성Create-> Mesh Primitive-> Cube 오브젝트 추가Cube 오브젝트의 Object 탭에서 속성 설정Fillet : 체크Fillet Radius : 1cmFillet Subidivision : 5 ✅ 1. Cloner 추가MoGraph -> Cloner 추가Cloner 하위에 Cube 설정 Cloner 오브젝트의 Object 탭에서 속성 설정Mode : Linear Count : 7 P.Y: 200cm✅ 1. Plane 오브젝트 생성Create-> Mesh Primitive-> Plane 오브젝트 추가 Plane 오브젝트의 Object 탭에서 속성 설정Width : 10000cmHeight : 10000cmPlane을 Cube 하단에 ..

✅ 첫 번째 애니메이션: 다이내믹 회전 효과1. 프로젝트 세팅새 프로젝트 생성File > Merge → 사과 3D 모델 불러오기 사과 모델의 Coodinate 탭에서 속성 설정S.X=0.5, S.Y=0.5, S.Z=0.5적절한 위치로 이동 2. Emitter 설정Simulate > Emitter 추가Emitter의 하위에 apple을 설정Emitter 의 Particle 탭에서 속성 설정Show Object: 체크애니메이션 확인 애니메이션 설정타임라인 프레임: 500Emitter의 Particle 탭에서 속성 설정Birthrate Editor: 20 , Birthrate Renderer : 20, Stop Emission : 500F, Speed: 0cm, Rotation: 360, Variation..

✅ Dynamics Body 설정하기Cube 및 Plane 오브젝트 생성상단 커맨드 팔레트에서 [Cube], [Cube] → [Plane]을 클릭하여 생성합니다.[Cube ] Size.X :100cm, Size.Y:100 cm, , Size.Z :100 cmCube에 Rigid Body 태그 추가Cube 선택 → 오브젝트 매니저 상단 메뉴 [Tags] → [Bullet Tags] → [Rigid Body] 클릭Plane에 Collider Body 태그 추가Plane 선택 → [Tags] → [Bullet Tags] → [Collider Body] 클릭F8 키를 눌러 두 오브젝트가 중력 영향을 받아 시뮬레이션되는지 실시간 프리뷰 확인 ✅ Connector 오브젝트 설정하기오브젝트 만들기Cube 메뉴..
1. 미림관 2. 인제관 3. 한울관 4. 예지관 5. 학생회관
헨젤과 그레텔 : https://youtu.be/AjjBLV7gctM 헨젤과 그레텔 : 토끼와 거북이 : https://youtu.be/xaCn32w4lZw 금도끼 은도끼 : https://youtu.be/dwfIyIiOnLY 도깨비 방망이 : https://youtu.be/sKQrN81_IGw 개미와 베짱이1 : https://youtu.be/NQrspdTZQmI 개미와 베짱이2 : https://youtu.be/kfydZARGqME 흥부와 놀부 : https://youtu.be/QBlk0GQpF3I 아기돼지삼형제1 : https://youtu.be/nhV4pBHuptM 아기돼지삼형제2 : https://youtu.be/MoH12yeb1PE 강아지 똥 : https://youtu.be/t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