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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디어 콘텐츠 스터디

[몸통 모델링]1. 실린더 생성 및 보기 설정[Object Tool]에서 Cylinder(실린더)를 생성합니다.뷰포트 상단 메뉴에서 [Display] > [Gouraud Shading (Lines)]를 선택하여 세그먼트를 확인합니다.2. 실린더 세그먼트 설정실린더 크기를 머그잔 크기에 맞게 조절합니다.Height : 130cm, Height Segments: 6, Rotation Segments: 13으로 설정 (손잡이 제작에 필요).3. 뷰 전환 및 회전F2 키를 눌러 Top 뷰로 전환합니다.H축(Red Axis)을 회전시켜 13각면 중 하나가 수직이 되게 맞춥니다. [손잡이 모델링]4. 폴리곤 변환 및 면 선택C 키를 눌러 오브젝트를 Editable로 변환합니다.Polygon Tool을 선택하고, 앞..
시네마 4D(Cinema 4D)/모델링
2025. 4. 18. 15:36